게임엔진/윈도우API

윈도우API)12. 모작

PJNull 2022. 12. 23.
728x90
반응형

 

 

가속도 구현

 

float deltaTime = GET_SINGLE(TimeManager)->GetDeltaTime();

	
	float wind = GET_SINGLE(UIManager)->GetWindPercent();//바람 가속도
	Vector gravity = { 0,1000 };						//중력 가속도

	_speed += gravity*deltaTime;
	_speed.x += wind*deltaTime*3;

	_pos += _speed*deltaTime;

 

 

 

 

충돌 처리

 

728x90
반응형

'게임엔진 > 윈도우API'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API)14.카메라  (0) 2022.12.30
윈도우API)13.플립북 애니메이션  (0) 2022.12.24
윈도우API)11. 역삼각함수  (0) 2022.12.23
윈도우API)10. 벡터의 외적  (0) 2022.12.22
윈도우API)9. 벡터의 내적  (0) 2022.12.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