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속도 구현
float deltaTime = GET_SINGLE(TimeManager)->GetDeltaTime();
float wind = GET_SINGLE(UIManager)->GetWindPercent();//바람 가속도
Vector gravity = { 0,1000 }; //중력 가속도
_speed += gravity*deltaTime;
_speed.x += wind*deltaTime*3;
_pos += _speed*deltaTime;
충돌 처리
728x90
반응형
'게임엔진 > 윈도우API'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API)14.카메라 (0) | 2022.12.30 |
---|---|
윈도우API)13.플립북 애니메이션 (0) | 2022.12.24 |
윈도우API)11. 역삼각함수 (0) | 2022.12.23 |
윈도우API)10. 벡터의 외적 (0) | 2022.12.22 |
윈도우API)9. 벡터의 내적 (0) | 2022.12.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