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tion적용
애니메이션은 다른 포스팅에서 자세히 다루었기 때문에 설명은 생략하고 적용만 포스팅하고자 한다.
UE애니메이션 관련 포스트
Ureal)애니메이션 기초
Anim Instance의 클래스 게임에서 애니메이션은 빠질 수 없는 요소이다. 캐릭터의 애니메이션이 적은 소규모 플래쉬 게임이라면 코드상(Mesh)에서 애니메이션을 관리를 해도 상관없지만, 일반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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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eal)애니메이션 스테이트 머신
스테이트 머신의 필요성 if else 만으로 애니메이션을 구현하다 보면 로직이 꼬이게 될수 있기 때문에 스테이트 머신이 필요하다. 스테이트 머신 생성 생성시 이런 창이 뜨게 된다. 상태를 추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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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eal)애니메이션 몽타주
애니메이션 몽타주 애니메이션 몽타주는 한 액션에 여러 애니메이션을 붙이고 싶을때 사용한다. 몽타주 생성 몽타주 생성방법은 해당매쉬의 Create Asset->Anim Montage이다. 생성한 몽타주는 이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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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eal)애니메이션 델리게이트
흔히 프로그래밍에서 델리게이트라 함은 함수를 안전하게 호출할수 있는 기능을 말하면 다른말로는 콜백이라고 한다. 우리가 InputComponent를 받는 것 또한 델리게이트라고 할 수 있다. C#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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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eal)애니메이션 노티파이
Animation Notify 애니메이션 노티파이는 애니메이션혹은 몽타주에 구간을 나누는 것을 의미한다. 베이지색 Attack_Hit는 노티파이라 하며 애니메이션의 분기점을 설정하는 것이다. 연보라색 Attack0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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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에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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