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번 얼굴에서는 각진 코로 마무리 했었다.

2D캐릭터라면 이대로 뾰족코로 마무리하면 되겠지만 3D캐릭터의 경우 코끝과 코볼이 어느정도 구현되어야 한다.

이런식으로 코끝과 코볼을 구현하였다.
728x90
반응형
'취미생활 > Maya'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취미생활)6. 입술 (0) | 2022.10.07 |
|---|---|
| 취미생활)5. 눈꺼플 (0) | 2022.10.06 |
| 취미생활)4. 안구 제작 (0) | 2022.10.06 |
| 취미생활)2. 모델링 시작 (0) | 2022.10.04 |
| 취미생활)1. 취미생활 글을 쓰는 이유 (0) | 2022.10.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