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Maya

취미생활)3. 대략적인 코 생성

PJNull 2022. 10. 5.
728x90
반응형

저번 얼굴에서는 각진 코로 마무리 했었다.

 

2D캐릭터라면 이대로 뾰족코로 마무리하면 되겠지만 3D캐릭터의 경우 코끝과 코볼이 어느정도 구현되어야 한다.

 

이런식으로 코끝과 코볼을 구현하였다. 

728x90
반응형

'취미생활 > May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취미생활)6. 입술  (0) 2022.10.07
취미생활)5. 눈꺼플  (0) 2022.10.06
취미생활)4. 안구 제작  (0) 2022.10.06
취미생활)2. 모델링 시작  (0) 2022.10.04
취미생활)1. 취미생활 글을 쓰는 이유  (0) 2022.10.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