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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프로젝트가 진행될때 마다 모션컨트롤러 산하에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될 것이다. 컨트롤러는 좌우 2개가 있으므로 매우 복잡한 상황이 나오게 될것이다. 이럴경우 모션컨트롤러를 별도의 클래스로 따로 관리하게 되면 보다 수월하게 프로젝트를 진행 시킬수 있을 것이다.
먼저 엑터를 하나 생성해주고, 우리가 작업했던 모션컨트롤러와 메쉬를 붙여준다. 오른손/왼손의 구분은 변수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해당 블루프린트는 저번 포스팅에서 했던 설정들을 옮긴것이다.
설정들을 옮겼으니 기존의 폰말고 새로운 폰에서 계층구조를 재현해준다.
지난 포스팅에서 했던 카메라 고정또한 옮겨와준다. 다음으로는 우리가 만들었던 BP_Hand를 생성해준다.
이때 Attack Actor To Component를 하지 않으면 VRRoot의 계층구조에 포함되어 있지 않아 손이 맨바닥에 떨어진채로 있을것이다.
다시 BP_Hand에서 bLeftHand변수를 조작하기위해서 두 기능을 활성화 해주어야한다.
활성화 해주게 되면 bLeftHand변수를 조작할수 있는 새로운 SpawnActor가 나오게 되며, 이것을 이용하여 오른/왼손을 스폰해주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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